Firefox 41 한글 입력 문제

Firefox 41에서 한글 입력이 잘 안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. 제 경우 초성이 종성으로 붙어서 다음 글자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.

MS윈도우의 경우 42에서는 해결되었다고 하는데, 맥에서는 사용자가 적어서 그런지 아직 공론화(;)도 안된 상태인 거 같습니다.

2개의 답글 to “Firefox 41 한글 입력 문제”

  1. catntuna Says:

    엘캐피탄 문제인지 알았는데 아닌가보군요..

    • kabbala Says:

      누구 문젠지 정확히 모르겠네요. 다른 조합에서는 문제가 안 일어나는거 같습니다.

답글 남기기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