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PGTools Yosemite Beta 3

GPGTools Icon GPGTools Yosemite Beta 3 (2014-11-30)
베타 · download(25.9 MiB)+GitHub+Lighthouse

Yosemite 대응 업데이트. 돌려 말하면 Mavericks 버전은 호환이 안 되고, 여태 대응 버전이 안 나온 거. GPG가 꾸준히 나오면 좋을텐데, 이상하게 개발자들이 오래 끌고 가기가 힘든 패키지인 거 같아서 아쉽습니다.

Yosemite부터 GPGMail을 유료화 할 것이라고 말했는데, 이것도 진행 속도가 생각보다 늦네요.

또 Beta 2에서 저는 MacGPG1과 MacGPG2 비호환 문제를 겪어서 답답했는데, Beta 3에서는 문제가 없네요. 포럼에서 찾아보니 오히려 Beta 3에서 이 문제를 겪는 사람도 있는 모양이네요;

GPGTools Yosemite Beta 3 Updates

답글 남기기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