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mail Notifier 비교

Google Notifer no longer supported

MailTab for Gmail 6.8 Icon MailTab for Gmail 6.8
FIPLAB Limited

도구 막대에서 동작하는 제품 중 가장 널리 알려진 제품일텐데, 명성에 걸맞게 메모리를 많이 먹고 광고도 있음.

상용 제품인 MailTab Pro for Gmail(1.99 USD)의 무료판으로 보는게 좋을 듯.

Gmail Notifier Icon Gmail Notifier
InBasic
Firefox+Chrome+Safari+Opera

웹 브라우저에서 동작하는 제품인데 상당히 잘 만든 편.

그런데 로그인 정보를 웹 브라우저 그대로 이용해서 매번 로그인 하기가 귀찮아서 안 쓰기로 했음.

GTab 1.0 Icon GTab 1.0
Bloop Software

메일 내용을 그냥 웹페이지에서 보여줌. 창이 작아서 제대로 활용할 수 없음. 너무 단순하게 제작한 듯.

Gmail Notifr 0.9.0 Icon Gmail Notifr 0.9.0 (2014-01-31)
James Chen

현 시점에서 예전 Google Notifier처럼 동작하는 프로그램은 Gmail Notifr 뿐인 거 같다.

0.9.0까지는 무료로 공개되어 있고, 1.0부터는 Mail Notifr로 이름을 바꿔 맥 앱스토어에서 3.99 USD에 판매한다.

Gmail Notifr에 비해 아쉬운 점은 새 편지 쓰기 메뉴가 없다는 점 정도인데, 상용인 Mail Notifr 1.0부터는 지원한다.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